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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. 6. 18. 15:42아이디어 게임 기획서

비슷한 장르의 게임으로는 스컬, 던그리드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. 
다윗의 진화론에 따르면 생물은 자연선택에 따라 진화합니다. 특정 위협이 덮쳐올 때마다 돌연변이 등으로 그 역경을 이겨낼 수 있는 특징을 보유한 생명체만이 살아남고, 그런 존재들이 세대를 거듭함으로써 진화가 성립된다는 것이죠.
로그라이크식 스테이지 선택과 자신이 얻고싶은 어빌리티를 얻을법한 죽음의 방식을 찾는것이 게임의 핵심입니다.
오버던전 ~ 미스터 올마이티 에서 착안한 시스템입니다.
만약 오리와 눈먼숲, 오리와 도꺠비불 수준의 미려한 그래픽으로 다양한 진화체를 구현할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겠지만......

 

친구가 준 주제인 '진화'를 가지고 만든 게임입니다.

 

 

여러분은 횡스크롤 로그라이크 게임을 해보셨나요?

제가 아는 것들은 던그리드와 스컬 뿐이라서 이해도가 조금 모자랄 수 있겠군요.

 

일단 게임의 포인트는 가장 강력한 크리쳐를 만들기 위해서, 원하는 형태의 죽음을 거쳐야 된다는 점이군요.

 

그렇다고 죽기만 하면, 원하는 어빌리티를 얻을 수 있는 높은 난이도의 스테이지엔 도달조차 하지못하겠죠.

 

다른 로그라이크와 달리 목숨을 10개 주고, 그 목숨을 소모하는 것으로 진행이 가능한 구조로군요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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